소프트웨어 개발의 미래를 재정의하다
Loworld AI Agent는 단순한 개발 도구를 넘어,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지능형 '소프트웨어 공장'입니다. AI가 사용자의 요구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구축, 배포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코딩의 장벽 없이, 누구나 혁신의 주체가 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과 요구사항 정의
UI/UX, 비즈니스 로직 자동 생성
피드백을 학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
데이터 기반으로 UI/UX와 비즈니스 로직을 실시간으로 최적화합니다.
코딩 없이 아이디어만으로 누구나 소프트웨어를 제작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피드백과 트렌드를 AI가 학습하여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개선합니다.
PC, 모바일 등 모든 기기에서 최적화된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복잡하고 경직된 ERP 시스템과 비교하여 Loworld AI Agent가 제공하는 압도적인 유연성과 효율성을 확인해 보세요.
AI 기반 자동화를 통해 개발 기간과 비용을 최대 90% 까지 절감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핵심 비즈니스에 더욱 집중하고,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최첨단 AI 기술을 도입하고 있지만, 수십 년간 비즈니스를 지탱해 온 기존 레거시 시스템과의 통합이라는 거대한 장벽에 부딪히고 있습니다. 이 '마지막 1마일' 문제의 본질과 해결 방안을 살펴보겠습니다.
AI 프로젝트 통합 실패율 (추정)
많은 AI 프로젝트가 기술 검증(PoC) 단계를 넘어서지 못하고 실제 시스템에 통합되지 못해 가치를 실현하지 못합니다.
AI 전문가들은 종종 레거시 시스템의 복잡성과 물리적 제약을 과소평가합니다. '마지막 1마일'은 단순한 연결이 아닌, 이질적인 두 세계를 융합하는 고도의 엔지니어링 영역입니다.
AI 모델 개발 노력에 비해 실제 현장 통합 및 안정화에 훨씬 더 큰 노력이 필요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선 한쪽에 치우친 전문성이 아닌, 양쪽을 모두 깊이 이해하는 '융합 전문가'가 필수적입니다.
성공적인 통합은 단순히 시스템을 연결하는 것을 넘어,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듭니다.
수십 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안정성
'마지막 1마일' 연결
AI 분석과 기존 데이터의 결합
효율성 증대, 신사업 기회
Loworld AI Agent Factory는 독자적인 AI 노코드 에이전트 기술을 통해 기존의 복잡하고 시간 소모적인 소프트웨어 개발 과정을 자동화하고, 모든 규모의 기업이 쉽고 빠르게 맞춤형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소프트웨어 개발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0억원 이상
전자상거래 플랫폼 구축 및 고부가가치 아웃소싱 프로젝트 집중
100억원
국내 SaaS 시장 본격 진출 및 ERP/EMR 등 전문 분야 확장
최소 400억원
아시아 및 북미 지역으로 글로벌 확장
1,000억원
AI 에이전트 기술의 전 산업 분야 확산 및 선도적 위치 확보
콘텐츠 자동화 및 게임 산업 진출
AI 기반 콘텐츠 자동 생성, 게임 개발 도구 제공, 사용자 맞춤형 게임 경험 구현 등을 통해 새로운 수익 모델 창출